구글 애드센스 (사용시 상단의 as-none 클래스 삭제)

숭실사이버대학교 신, 편입생 모집합니다.

  • LV admin 웹지기
  • 조회 479
  • 12.27
2018년도 숭실사이버대학교 신, 편입생을 모집합니다.

현재 전 학기에 입학한 다수의 망명북한펜센터 회원들이 인문예술학부의 방송문예창작학과에서 '방송컨텐츠창작' 및 '융합스토리텔링' 심화과정을 열심히 배우고 있습니다.

최고의 교수진들로 꾸려진 방송문예창작학과에는 저명한 문인들과 드라마작가, 영화감독, 방송PD, 교수들이 현장감 넘치는 강의와 동아리로 학생들을 지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방송문예창작학과에는 현역 문인들은 물론 영화/애니메이션 감독/ 방송인, 연극인 등 문화예술계의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학우들과 교감할 수 있는 창작의 용광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방송문예창작학과의 관련자격증으로는 방송드라마작가, 스토리텔링전문가, 독서논술, 문예지도사 등이 있습니다.

모집일정: 1차-2017년 12월 8일~1월 12일까지/ 2차-2018년 1월 24일~2월 20일까지 입니다.

온라인 지원서작성은 숭실사이버대학교 입학처 홈페이지 (http://go.kcu.ac) 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탈북민 전형 등록금은 보호기간 내 (하나원졸업 5년) 100% 지원되고 보호기간이 지난 지원자는50%가 지원됩니다. 

방송문예창작학과 학과장이신 허혜정교수님의 탈북민의 문학적 역량에 대한 지대한 관심과 각별한 지도의지가 있는

숭실사이버대학교에서 국제펜 망명북한펜센터 작가로서의  소중한 꿈을 키워가는 절호의 기회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국제펜 망명북한펜센터 사무국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싸이공감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트온 쪽지 구글 북마크 네이버 북마크